-->

교수진 소개

스타교수의 생생한 실무 교육과 특강으로 스타쉐프 만들기 프로젝트!

게시판 뷰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학과과정, 2017 코리아 푸드 트렌드페어 참가자 전원 수상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0-19
첨부파일
 
▲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전공 학생들이 최근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2017 코리아 푸드 트렌드페어’ 베이커리 전시에서 장관상 1개, 금상 5개, 은상 3개를 수상했다. ⓒ뉴스타운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전공 학생들이 최근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2017 코리아 푸드 트렌드페어’ 베이커리 전시에서 참가자들이 전원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많은 전문학교, 대학교 호텔조리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학생들이 참여했으며, 고려전 호텔제과제빵전공 학생들이 장관상 1개, 금상 5개, 은상 3개를 수상했다.

고려전 관계자는 “현재 실무 중심 교육을 80% 이상 실시하고 있으며, 동경제과전문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천연효모빵을 개발한 곽지원 교수의 전문강의를 통해 지도하고 있다”며 “학생들을 위해 유학 특강반을 운영하여 동경제과학교로 교육연계를 확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호텔제과제빵전공은 학생들의 적성 및 잠재력을 기준으로 수능 및 내신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고려전문학교는 고려어학센터를 통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어학능력을 개선시킬 수 있는 전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고려전 호텔제과제빵전공은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입학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면접전형 신입생 선발
다음글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과정 2017 코리아 푸드 트렌드페어 참가자 전원 수상